쏭뚱이의 먹거리

오늘 아침은 맛있는 커피우유?

쏭뚱이 2015. 1. 14. 20:04
728x90
반응형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 몇십년이 흘렀는데도 아직도 맛있는

서울우유! 그것도 삼각 비닐팩에 들어있는 커피맛 서울우유가 저는 좋아요 ㅎㅎ

예전에 먹었던 사진인데...사진첩 뒤지다가 생각나서 올리네요 ㅎ

 

추운 겨울이지만 오늘은 시원한 커피우유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가위로 싹뚝 짤라서~ 빨대를 꽃아서 먹어야 제맛이지만~

이상하게 요건 입으로 쭉쭉 빨아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아 이사진을 보고 잇자니 오늘도 한개 땡기네요~

지하철 내래서 회사가면서 한개 사먹고 가야할듯싶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