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검암동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쏭뚱이 2016. 11. 12. 11:00
728x90
반응형

헤헷 밖에나가기 귀찬을땐 역시 배달음식
날도 춥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서 ㅠㅠ
매운음식이 급땡겨서 엽기떡볶이 고고


동대문엽기떡볶이 반반에 메추리알 햄 선택
맛은 오리지날로 했어요 ^^
먹기는 좋은데 계속 먹다보니까 맵네요 ㅠ



우리 꿉주 누님이 모델이시넹?? ㅎㅎ


튀김 떡볶이 다 뜨끈 뜨끈한데 ㅎㅎ
주먹밥만 차갑네요 ㅠㅠ 왜그러지??



원래 저 야채튀김은 별로 않좋아하는데
엽떡은 야채튀김도 겉은바삭 속은 부드러워서
맛있네요 ^^



동대문 엽떡 먹얼땐 햄추가 필수 !!
엽떡은 비엔나 먹는맛에 먹는거 같아요 ㅎㅎ
매운 떡볶이로 오늘은 집에서 한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