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청라 갈비맛있는 집 국민고기

쏭뚱이 2017. 4. 20. 18:38
728x90
반응형


청라 갈비맛있는 집을 추천받아서 방문한
국민고기 라는 매장입니다 ~

지인이 근처에 사는데 자기 인생가게라며 ㅋㅋ

꼭 먹어봐야 한다고 ㅎㅎ




번화가는 아니고 살짝 골목에 있는데 맛만있다면 어디있든 아니가겠습니까??


조금은 이른 시간인데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주문완료후에 한컷~ 룰루~~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요놈은 육회~ 22000원이랫나??
메뉴판이 아직 준비중이라고해서 ㅎㅎ

진짜 육회가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너무너무 맛있었다는

다음에 육회만 먹으러 가라해도 갈거 같아요







저도 지인분이 시킨거 먹는거라 이름은 모는데

목살을 갈비양념에 재운거 같습니다

우리동네에서는 목살스테이크라고 팔던데





요건 기본으로 나오는 우거지국??

얼큰하니 아주 굿굿 일단 고기익기전에
이거랑 한병?? ㅋㅋ





ㅠㅠ 고기 익고 찍을려고 햇는뎅 ㅎㅎ
술이 들어가다보니 ...이런 ㅠㅠ

일단 고기도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진짜 고기맛집
갈비가맛있어서 후식냉면 비냉1 물냉1 시켯는데
이또한 맛있으니 이게 갈지맛집입니다 ㅎ

다음에 또 방문하면 사진꼭 찍어야지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