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체험기

안양 1번지 스모킹카페!! 흡연커피숍?? 신기

쏭뚱이 2017. 11. 5. 17:38
728x90
반응형


안양에 놀러갓다가 커피한잔 하러 돌아다니는데

스모킹 커피숍?? 스모킹카페??

전좌석 흡연가능한 곳이 있더라구요

몇년전만해도 신기한일이 아니었지만

지금은 신기하네요 ㅎㅎ






주문을 하면 컵을 주는데 컵을 받아서

자신이 직접 시럽을 넣고 만들어먹는 방식?

한마디로 커피숍가격에 셀프 커피먹고

담배필자리값 내는 느낌??





시럽넣고 커피머신에서 버튼 누르먼 츄우~~
하고 나와요 ㅋㅋㅋ

저는 모카라떼라서 모카시럽넣고
핫라떼 버튼 누르니 따듯한 커피와 우유가
츄우우우~~

그럼 잘 저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ㅋㅋ

담배피시면서 친구들 기다리기 좋은

안양 1번지 흡연 카페 스모킹 커피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