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시카고 피자가 생각날때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쏭뚱이 2018. 3. 20. 20:04
728x90
반응형


매번 오다가다 피자마루에 붙어있는
시카고피자메뉴판을 봤엇는대 ~

급 시카고피자가 땡겨서 이번에 시켜봤어요

일반 피자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고민없이 피자마루 고고~~




이제보니 피자마루도 나온지 점 됐네여 ㅎ





너무 치즈로만 듬뿍 들어있지 않아서 좋네요

예전에 어디서 먹엇을때는 치즈가 너무 많아서
2조각먹다가 질렷엇는데 ㅎㅎ






상큼 달콤한 맛이 같이 있어서
치즈가 듬뿍들어있는데도 느끼함이 달했어요

혼자 반넘게 먹은듯 ㅎㅎ







안에 치즈도 듬뿍~ 토핑도 잘어울려요 ㅎ




딸기쨈도 함께 들어있는데 단맛이 땡기시면
함께 드시는것도 좋아여

전 쨈없어도 단맛이 있어서 없이 먹는거 추천




오늘도 전 피자마루 시카고피자와 함께
1kg은 찔듯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