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화곡동 야식~ 반올림피자샵에서 피자 맛있게 먹었어요~

쏭뚱이 2018. 4. 10. 16:20
728x90
반응형


갑자기 ~ 피자가 급 땡겼던 어제~
어플로 요리조리 찾다가 처음 시켜본
화곡동 맛집 반올림피자샵~



메뉴가 기억이 안나는데 닭고기 쉬림프 였던거 같은뎅 ( 메뉴선택은 제가 안해서)




피자빵도 두툼~ 부드럽고 ~ 안에 내용물도
흘러넘칠듯이 있어서 촉촉하게 먹었어요~

탱글탱글 새우와 닭고기~ 매콤함 소스가
느끼할 틈도 없이 호로록~ 먹어버렸네요





요곤 포스팅 sns 올리면 주는 마약옥수수

요고 맛있어요~ 마약이라는 단어가 들어갈만 하네요 ㅎㅎㅎ




슥슥 비벼서 듬뿍 떠서 먹기~~ ㅋㅋ

화곡동 야식으로 처음시켜본 반올림피자샵~
다음에 또 시켜먹을 의향 100%

당신을 화곡동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