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요거프레소 메뉴추천 치즈큐브 요거트아이스크림 메리시리즈는 SOLD OUT

쏭뚱이 2018. 8. 12. 07:51
728x90
반응형





요거프레소 방문이유에 제일큰비중이
메리시리즈인데 ㅠ 요즘은 안파네요 ㅎ

언능 딸기시즌이 와야지 저걸 다시 먹을수 있을건데 ㅎㅎㅎㅎㅎ

그래서 대체용??으로 치즈큐브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어요 ㅎㅎㅎ









아~ 그냥 막 사먹을땐 몰랐는데 가격대가
좀 높게 형성되어 있네요?? ㅋㅋㅋ

역시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비싼가봐용 ㅎㅎ








딸기가 블루베리가 듬뿍이 아니라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 그래도 만족

아이스크림이 넘나 맛있어서 ㅠㅠ





저처럼 무더운 날씨에 달콤상콤한
메리시리즈 (저는 메리딸기가 제일 좋아요)
드시러 방문했다가 SOLD OUT에 당황말고

치즈큐브 어떠세요??
위에 딸기도 살짝 있고 ㅎ 안에는 치즈큐브가
나름 듬뿍 들어있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