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용두동 맛집 ! 나정순할매쭈꾸미 & 중국당면 콜라보~

쏭뚱이 2018. 12. 7. 21:12
728x90
반응형





평소에 자주 즐겨먹는 쭈꾸미 맛집~
용두동 나정순할매쭈꾸미~

진짜 엄청 많이 먹어봤는뎅 정작
매장에서 먹은적은 없이 포장만 ㅋㅋ










1인분에 1만원이었는데
지금은 1인분 12000원으로 올랏네요 ㅠ

예전엔 표고버섯도 많이 들어있었는뎅
이번에 포장으로 사온건 별로 없어서

중국당면 5시간 불리고
표고버섯 + 새송이버섯 추가해서 넣어서

센불에서 달달달달~~









요즘 중국당면 넣을 수 있는곳은 다 넣어서
먹고 있다는 ㅋㅋㅋㅋ








나정순할마쭈꾸미가 익고있는동안
전자렌지 계란찜까지~~ ㅋ







찬밥 뜨거운밥 계란찜 쭈꾸미 김치
모든 준비는 끝이낫다~ ㅋㅋ

마지막엔 생김까지 꺼내서 같이 먹었네요





뭐든 잘 어울리는 중국당면!!
쫄낏쫄깃 ㅎㅎ 쭈꾸미랑 조금다른
쫀독한 식감!!

용두동 맛집 나정순할매쭈꾸미 드시게되면
중국당면 넣어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