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샤 허니버터팩 후기~

쏭뚱이 2015. 1. 19. 20: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쏭뚱이입니다~ 오늘은 미샤 30%세일때 산

허니버터팩 사용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꿀광피부 /  집중영양 / 보습케어에 좋다고 써있네요?

 

 

감자추출물과 아시아벌꿀 그리고 고메버터추출물이 들어있습니다

 

 

 일단 미샤 허니버터팩의 앞면에는 맛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미용이 먼저가 아니라 군침이 먼저 흐를수 있다는 단점이 있네요?ㅎ

 

 

읽어보지도 않을 설명서 및 기타 등등은...사양할게요~ ㅎㅎ

 

 나름 케이스 색상도 이쁘고 좋은 싶어요 ㅎㅎ

 

 

또~옹 짜면 ~ 이렇게 살짱 응고된? 형태로 나와요 ㅎㅎ

 

 

 

그렇게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며~

바를시에 거부감이 없고

찐득이지 않아서 좋더군요

 

바르면 윤기가 좌르르륵~ 흐르는것이 수분증말을 막아주고

나의 얼굴을 지켜주고 잇다는 느낌?

그리고 향 이 조금 좋아요~ 달달한 향이라고 할가요?

달콤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듯

그런데 그 특유의 버터향이라고 할가요?

조금 시큼한 향이 나기도 합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