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검암 돈까스 맛집! 바삭돈까스 원해? 돈워리~ 숨겨진 돈까스 맛집

쏭뚱이 2020. 12. 10. 17:35
728x90
반응형

 

 

검암동에 돈까스집들이 몇군데 있어요~ 그중에 사람들이 많이 찾고 검색하는 집중에 하나가 은식당

검암에 연돈이라고 해서 엄청 유명하고 이쁘게 나옵니다~ 배찢셋트 하나면 성인남자도 배가 부를정도~

거기에 치즈돈까스가 유명세에 한몫한것도 있는듯 합니다. 물론 저도 은식당에서 여러번 먹었지요~ 맥주와 함께 ㅋㅋ

그러다가 검암 1지구 소방서 옆 건물 뚜레쥬르 바로 옆에 (간판 없는 식당)  *돈워리* 라고 있습니다~

저도 맛있다는 소문듣고 찾아가서 먹어봤는데~ 오우!! 맛있어요 ~ ㅋ

 

 

 

 

 

처음 방문했을때는 딱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자리가 만석 ㅠ_ㅠ 어쩔수 없이 20분가량 기다렸다가 들어갔네요~ 평일 점심시간만 피해서 방문하시면 굳이 기다릴 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은식당은 오픈시간 20~ 30분 전부터 사람들이 줄서있을때도 있더라구요



일단 처음 돈까스를 받았을때 연분홍빛 살들이 보이는 순간 맛있을거라는 직감이!! ㅋㅋ 그리고 한입 딱!! 베어무는 순간 예상대로 부드러움이 아주 좋았어요~ 겉에 튀김옷은 바삭바삭 안에 살은 촉촉 보들보들~ 말그대로 겉바속촉이었죠~

 

 

 

 

 

돈까스 대장님과 함께 따라오는 쫄따구들 이에요~ ㅋㅋ 맛있는 소스랑~ 밥쪼금~ (밥은 좀더 많이 줘도 좋을거 같은데 ㅠ_ㅠ 저는 돈까스 먹을떄 밥듬뿍에 돈까스+반찬 으로 먹어서 ㅠㅠ) ㅎㅎ 그리고 뻑뻑함을 달래줄 장국과 느낌함을 잡아줄 김치가 함께 나온답니다~

 

 

 

 

 

 

사진에서도 살짝 느껴지시나요? ㅎㅎ 부드러움과 촉촉촉함이? ㅎㅎ 진짜 완전 흡입 했어요~ 흡입 ㅋㅋ

아 글쓰고 있는데 또 생각이 나네요~ ㅎㅎ

사실 오늘 11시에 갔는데 단체손님때문에 준비할께 많아서 인지 오픈11시30분부터 한다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집에 왔어요 ㅠㅠ 10시30분부터 동네 돌아다니다가 가서 11시에 들어갓는데 30분 더라고 해서 포기 ㅠㅠ

 

 

 

 

 

 

 

검암동 돈까스가 땡기시나요? 검암1지구, 검암2지구 돈까스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돈워리 돈까스에서 정식한번 드셔보세요~ 바삭한 돈까스가 일품인 돈워리 돈까스!! 오늘 점심은 검암 돈까스 맛집으로 고고??

 

 

 

 

요곤 돈워리 돈까스 정식!! 옛날식 돈까스 인데요~ ㅎ 확실히 그때그때 땡기는 돈까스가 다른데요~ 촉촉함과 달짝지근한 돈까스가 땡긴가면 옛날식 돈까스도 좋을거 같아요~ ㅎ

로스까스 정식과는 다르게 스프도 함께 줘서 너무 좋았어요~ 예전에는 돈까스 시키면 스프먼저 주는 식당들도 있었는데 확실히 요즘은 많이 줄어든거 같아요~ 

 

 

 

 

 

로스에 비해서는 확실히 두께감이 없지만 그래도 옛날 돈까스 만에 맛이 있죠~ 검암 돈까스 물론 2지구 은식당도 맛있지만 조금은 다른 느낌이라 가끔 질리실때 한번 드셔보세요~ 은식당의 배찢이 확실히 여러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기는 한데~ 돈워리는 셋트메뉴가 없는것이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 ㅎ

 

 

 

 

옛날식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스프와~ 사이드메뉴인 새우튀김~ 새우튀김도 확실히 크기가 있어서 인지 살이 아주 큼지막 합니다~ ㅎㅎ 맛있어용~ ㅎㅎ 글쓰다가 급 땡겨서 방문했다가 실패 했는데 ㅠㅠ 다음에 다시 가서 치킨까스도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ㅎ 돈워리에 있는 메뉴를 일단 다먹어봐야지 ㅎㅎ 아직 2가지 밖에 않먹어 봐서 ㅎㅎ 

 

이렇게 검암 돈까스 숨겨진 맛집(?) 돈워리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