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옥수수깡 신상과자 먹어봤어요 ~

쏭뚱이 2020. 12. 11. 20:14
728x90
반응형







오래된 과자 새우깡, 감자깡, 고구마깡에 이은 새로운 신상과자 옥수수깡이 나왔다는 소식에 한번 사먹어 봤습니다 ~ 허니버터처럼 구하기 어려울줄 알았는데 편의점 마다 있네요 ㅎㅎㅎ








농심 옥수수깡 ~ 룰루~ 옥수수깡이라서 그렁가 봉지도 노란색이네요 ㅎㅎ 뭔가 캐릭터를 보는데 아이스크림 군옥수수가 생각나는건 저만그런건가요?? ㅎㅎ 갑자기 군옥수수가 땡기는군요 ㅠㅠ








처음 개봉했을때 달달하고 고소한 냄새가 저를 즐겁게 해주었는데요 ~ 바로 내용물보고 실망이 ㅜㅜ 이런

내용물이 생각보가 적었어요 이상태로 갯수를 샐수있을 정도?? ㅋㅋ

그래도 과자하나당 크기가 큼직큼직해서 그나마 위로가 되었어요 ~~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있데 ㅠㅠ 무슨맛인지 기억이 안나더라구여 ~ 분명 많이 먹어본 맛이었는데 ㅎㅎㅎ








과자가 두께도 두툼하고 바삭해서 씹는맛 깨무는맛 ~
거기에 바삭바삭 소리도 좋았어요 ~~

근데 즐기다 보면 줄어드는게 느껴서 ㅠㅠ 너무 아쉽더라구요 ㅎㅎ






역시 이런 담백달달고소한 과자랑 함께하니 절로 맥주가 땡겨서 한 두어개 집어먹다가 바로 맥주 가지고 왔네요 ~
4개 만원 편맥때문에 요즘 밤마다 아주 맥주 파티네요 ~

나중에 편의점이나 마트 방문하셔서 옥수수깡 신상과자 보시면 한번 드셔보세여 ~ 씹는맛이 아주 좋아여 ~

그래도 제 최애과자는 썬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