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운서동 맛집~ 겨울철 보양식 추어탕~ 운서역 맛있는집!!

쏭뚱이 2020. 12. 17. 22:04
728x90
반응형





갑자기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졌네요 ~ 한낮에도 차가운 바람이 ~~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점심에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음식도 먹을 겸~ 겨울을 위해 몸에 영양 듬북 주기위한 보양식으로 추어탕으로 결정 !!

가장 손쉽게 접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추어탕~
운서역에서 한블럭 지나서 있는 남원 추어탕집 방문 했어요 ~~







추어탕에 가장 잘어울리는 찐~한 양념으로 담은 김치~
강한 양념과 아삭아삭한 배추김치가 걸쭉 담백한 추어탕과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








처음에 한접시만 기본제공(리필부터는 돈내야해요~)
해주는 어리굴젓?? 제가 알던 어리굴젓은 조금 묽은 느림인데 남원추어탕 운서점은 무침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맛있어요~ ㅋ








보쌈은 추어탕 시키면 인당 3점인가 주는거 같아요 ~
점심만 주는건가요?? 점심에만 가봐서 잘 모르겠네;;
ㅎㅎㅎㅎ

겨울철 보양식으로 추어탕을 많이들 드시는데~
어르신들은 통추어탕을 많이 드시고(하는집 찾기 힘듬) 요즘은 대부분이 갈아서 만든 추어탕을 파는데

이집은 통추어탕 , 갈아만든 추어탕 두가지다 판매하네요 ~ ㅎㅎ







보쌈 한점 집어 먹다가;; 갑자기 사진 생각나서
부랴부랴 찍었네요 ㅎㅎㅎ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도 못건질뻔 했어요 ㅎㅎ

부추,배추김치,무김치,미역&초장, 어리굴젓 기본반찬이네요(보쌈도)

간장은 추어튀김시켜서 나온건데 ㅠㅠ 추어튀김 사진은 먹느라 정신 팔려서 못건졋네여 ㅎㅎ





뽀글뽀글 걸쭉 고소한 추어탕 ~
겨울철 몸보신으로도 좋도 ~ 소화도 잘되서 소화안되시는 분들이 드셔도 좋아여 ~ ㅎㅎ

내일도 날씨가 영하10도가 넘는 다는데 ~
따끈한 추어탕으로 몸보신 어때용??

내돈내산으로 맛있게 몸보신한 추어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