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뷰티

아리따움 틴트 1월 세일

쏭뚱이 2015. 1. 26. 20: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쏭양입니다 ~ 오늘도 월요일이 왔네요?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리따움의 1+1 제품이 업데이트 되는 날이에요 ㅎㅎ

두구둑둑두굳구

매주 뭐가 될지 기다리는 이마음 ^_^

기간은1/26 ~  2/1 까지!! 이번주까지 입니다 ^ ^

 

 

이번주는 쿠션틴트와 한율 보습진정밤?ㅎㅎ

이번주는 립관련 제품이네요?ㅎㅎ 뭐 다양하게 돌아가면 이것저것 해주니까

고마워서 매주 찾게 되는 아리따움~~ 룰루~

 

 

 

 

밝게~ 아름답게 ~ 자신있께!! ㅎㅎㅎ

생기발랄~ 톡톡튀는 입술로 이성의 눈길을 사로잡아야겠죠?ㅎㅎㅎ

개인적으로는 3/6/11이 맘에 들거 같은데~ 이건 또 직접가서 발색이랑 다 확인을 해봐야 하겠죠?ㅎㅎ

 

 

 

이렇게 보면 뭐~ 거의 조합영양제 같은 느낌의 밤이랄까요?ㅎㅎㅎ 여기든 저기든~ 피부가 맘에 안들면 발라요~

효과를 보실수 잇어요~ 뭐 이런느낌?ㅎㅎㅎ

하지만 ㅠ_ㅠ 저기서 반이상의 증상을 가지고 있기떄문에 이거 탐나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도 신나게 아리따움을 검색하고 있으신 여러분들~ ㅎㅎ

꼭 맘에드는 물건 하나씩 물어오시길 빌겠습니다 ^ ^

그럼 1월의 마지막주도 화이팅 하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