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치킨은 역시 교촌치킨! 허니/레드...LOVE

쏭뚱이 2016. 5. 31. 08: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야근에 허덕이던 어느날
퇴근햇는데 치킨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근처 회사에서 일하는 친구들몇명이랑
치킨을 먹으러 가쪄용




교촌치킨하면 일단 허니아니겟습니까?
일단 허니 한마리로 시작!
달달 짭쪼롭 바삭한게
아니 이렇게 맛잇을수가ㅠㅠ
감동의 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좌르르한거보세요ㅠㅠ
대박이져~~~
이래서 제가 교촌치킨을 사랑합니당ㅋㅋ





허니치킨 게눈감추듯 싸악
다 먹어치워버리고ㅋㅋㅋㅋㅋ
아쉬워서 레드도 반마리 시켯어용

(사실 허니 나오고 바로 사장님이
너무 오래기다리게해서 죄송하다고
감자튀김도 주셨는데.. 순식간에 사라졌음)

레드도 바삭하고 매콤하니 넘 맛잇음!

결론은 허니한마리 레드반마리
감자튀김 싹다 먹어치우고 배가 호강햇네용
교촌치킨은 사랑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