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노량진 수산시장 서울데이트코스 좋아요~

쏭뚱이 2016. 9. 19. 12:52
728x90
반응형

서울에 있지만 안가보신분들이 은근 많은
싱싱한 수산물을 직접 만날수 있는곳
노량진 수산시장인데요~

서울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먹거리도 많아서 꼭한번 가보시길 ^^



노량진 수산시장에오면 정말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은것 같아요 ㅎ

젓갈류는 집에 보관하고 오래먹기 좋으니
자취생들에게 딱??!!



싱싱한 굴들도 듬뿍~(방문했을때가 굴철이었음)

이런걸 그냥 초장 쓱 뿌려서 호로록 마셔야되는디 ㅋ



그밖에도 싱싱한 해산물이 엄청 많아서
돌아다니면서 계속 군침흘리고 다녔어요 ㅠ



꾸어먹고 튀겨먹고 쌂아먹고 쪄먹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새우님 ㅠㅠ



랍스탄는 그림의 떡?? ㅋㅋ
이런걸 날잡고 먹어줘야 되는데 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참소라가 다 있네요 ㅠㅠ
저게 껍다구가 두꺼버가 ㅠㅠ 무게가 넘
많이 나가는게 단점 ㅋㅋㅋㅋㅋ



크학 ~ 볼것도 많고 먹을것도 많은 노량진
수산시장 진짜 자꾸 군침흘리기 힘들어서 안되겠어요 머라도 먹어야지 ㅎㅎㅎㅎ



짜잔 제 선택은 바로 회! 회 ! 회회회!!!



요게 15000원밖에 안되용 ㅋㅋ 좋죠??



이걱저것 구경도하고 정말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먹거리탐험으로도 좋고
이래저래 좋는 노량진수산시장 ~~

날씨도 시원한 요즘 한번 가는게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