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검암 신전떡볶이 매운맛 / 비올때 야식

쏭뚱이 2016. 10. 3. 13:21
728x90
반응형


사람들이 신전 ~ 신전 하길레 ㅋ 오늘은 한번
화끈하게 매운맛 먹어보려고 신전떡볶이를 시켜
보았습니다~ 검암 신전떡볶이 매운맛을 시켯는데 ( 지가 매워바야 얼마나 맵겟어??)라는 마음으로다가 시켯더니 겁나매움 ㅋㅋㅋㅋ

검암 신전 떡볶이 (서구청에서 오긴 하지만)
비올때 야식 추천 어떨까요??




떡볶이라서 그런가요?? 생각보다 엄청 일찍 온 느낌이었어요 ~ 비도 오는데 엄청 일찍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12000원이 넘어야 배달 된다길레 엄청 시켯네요



혹시 신전 떡볶이 가격을 모르시는 분들이나
메뉴 / 서구청점 검암배달을 고민하시는분들
보시라고 메뉴판도 한장 찍어 보앗습니다 ><



개인적으로 위에 진공포장보단 이렇게 오는게
왠지 정감이 가네여 ㅎㅎ 옛 추억이랄까요??



내가 생각한건 밥에 양념한 김밥이었는데 ㅠㅠ
치즈김밥은 밥에 양념이 안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갠적인 입맛으로 밥에 양념된 김밥이 더 맛남*



제가 좋아하는 오뎅튀김과 치즈스틱 ㅋ
이건 그냥 먹어도 맥주안주로도 떡볶이 사이드로도 다 좋네요 ^^




비오는 날 야식으로 간단하게 먹을라 했는데
뜬금없이 한상 가득이 되어버린 느낌 ㅋㅋㅋㅋ



신전떡볶이 매운맛은 고추에 매운맛이라기 보단
후추에 매운맛이 강한 느낌이에요

맛은 첨엔 고추가루맛? 카레맛&후추맛이
목을 팍팍 긁어쥬는 맛이랄까요?? ㅋ



음 치즈김밥인데 치즈가 안보이는건 함정
그냥 볶음김치로 싼 김밥같아요

담엔 이거 안먹어야지 ㅠㅠ




이건 제가 좋아하는 오뎅튀김 ~ 어묵튀김이라 해야하나요?? ㅋㅋ

요즘 체인분식집에서는 다 있는듯 ㅋㅋ



치즈스틱이 정마루좋더라구여 치즈가 통으로 들어가져 잇어서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이건 담에도 꼭 시켜 먹을듯 하네여 ^^



먹다 먹다 도저히 매워서 미칠것 같아서 ㅠ
(쿨피스도 맥주도 소용이 없네여)
언능 달걀 반숙으로 삶아서 투하했어요 ㅋㅋㅋ

매운 떡볶이가 땡길땐 신전 떡볶이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
(참고로 후추 매운맛을 싫어하시면 비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