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뷰티

보습이 필요한 손엔 역시 록시땅핸드크림!

쏭뚱이 2016. 11. 13. 15: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저는 손과발에 땀이없고 너무 건조해서
항상 핸드크림을 달고사는데요 ㅠㅠ
평소에 쓰던 핸드크림을 가을겨울에도 쓰려니
보습감이 좀 부족한것같아서
보습에 짱짱인 록시땅핸드크림을 구매하려
하던 찰나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선물이라면서 록시땅핸드크림을
던져주고 갓어용 꺅







익히 잘 알고있는 록시땅핸드크림의
단상자입니당ㅋㅋㅋㅋㅋㅋ







30미리 사이즈로 손이 작은 저에게도
한손에 따악 들어오는
귀여운 록시땅 핸드크림ㅋㅋㅋㅋㅋ







손등에 한번 짜주고~~~
너무 묽지않은 약간 꾸덕 쫀쪼니 제형이에욥







양 손등에나눠서 발라줍니당
포근한 향이 아주 맘에들어욥!!!!!!






다 흡수 시켜주면 요렇게 맨질맨질해용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 찾으시는분들에게
록시땅핸드크림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