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뷰티

끈적임없는 선크림추천: 아이오페 UV쉴드 선프로텍터

쏭뚱이 2016. 6. 9. 08:38
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용
요즘날씨 진짜 너무너무 덥죠ㅠㅠ
선크림은 사계절 내내 필수로 발라야하지만
요즘같은 여름날씨에는 더더욱 필수죠!
하지만 끈적임때문에 선크림바르는게 싫다!
하시는 분들께 끈적임없는 선크림을 추천해드릴까해용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
SPF50+ PA+++
용량은 60ml 입니당






다들 아시다시피 아이오페는
아모레퍼시픽계열 제품입니당
개봉하신 후 12개월안에 사용하심 되요!
저는 이거 2통 싹싹 비웠는데
2개나 더 쟁여놨어요 ㅋㅋㅋㅋㅋㅋ
인생선크림 이거 단종시키면 불사지를거에요






요렇게 한손에 쏙 들어오는
튜브용기에 들어있어용 깔끔깔끔
약간 랑콤따라한건가 싶긴하지만....
ㅋㅋㅋㅋㅋㅋ랑콤은 한번 써보고 너무 좋긴한데
가격이 넘 비싸요 ㅠㅠ
팍팍쓸수있는 아이오페를 걍 계속 쓰겟습니다..
제품력도 물론 넘넘 좋음





아까우니까 쥐똥만큼만 짯어요ㅋㅋ
일단 백색의 크림인데
이게 수분크림인가 싶을정도로 발림성이 좋아요
500원크기만큼 발라야한다
뭐 이런말이 있었는데 끈적임이나
유분기때문에 부담스럽거나 밀림이 걱정되서
그렇게 못발랐었거든요
근데 이건 걍 촉촉하게 발려서 너무조아요
백탁이 없어서 더더더욱 좋구용!!!






바른쪽 보시면 이렇게
촉촉하게 마무리가됩니당
요거바르고 선크림때문에
파데 밀린적 단 한번도 없어요!!!!!!
끈적임없는 선크림 필요하신분들 요거 물건입니당
아이오페 선프로텍터 추천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