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체험기

밀크시슬 간기능 강화 밀크시슬효능 굿!

쏭뚱이 2016. 12. 8. 22:06
728x90
반응형


룰루~~ 혹시 밀크시슬이라고 아시나요??ㅎㅎ 간기능강화제? 건강식품?

쉽게 말하면 우루사 같은건데요~ 우루사는 의약품~ 밀크시슬은 건강보조식품?

우루사는 약국에서 팔고~ 밀크시슬은 마트에서도 팔죠 ^ ^


간기능강화에 밀크시슬이 효능 굿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피로회복 / 간기능강화 / 숙취해소?에 활용하고 있는데요~ 

평소에는 하루1~2알을 먹고 있어요~ 그리고 저녁에 술을 먹게되면 

술먹기 1시간정도 전에 1알을 먹어요 


밀크시슬이 간해독에 필요한 영양분을 갖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술먹기 전후에 먹으면 굿 굿 굿 





저는 해외에서 직구로 구매했어요~ 국내에서 파는 제품들은 전분으로 뭉친 

약들도 팔고~ 뭔가 믿음이 잘 안가서요 ^ ^ 


의약품 관련업에 종사하시는분에게 추천받아서 솔가에 밀크시슬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차이도 어마어마합니다 ^^





뚜껑에 솔가라고 큼지막하게 박혀 있네요 ^^ 


포장도 겹겹이 되어 있어서 유리로 되어있는 용기에 흠집하나 없네요 ㅋㅋㅋㅋ





250알이 들어있어요~ 하루 1알씩 먹는다면 8개월을 먹을수 있어요 ㅋㅋㅋ


마음놓고 먹어도 되겠죵?




해외 직구 단점이 있다면.... 모든게 영어로 씌여 있어요!! 젠장!!!!!!!




전분으로 뭉쳐놓은 알약보단 이렇게 캡슐이 좋다고 하네요 ^^ 

캡슐(가루형)보단 액상형 캡슐이 더 좋다고 하구요 ㅎㅎ





간기능을 강화하고 싶으세요? 피로회복을 원하신다면 의약품으로 가기전에 일단 건강보조 식품어떠세요?

밀크시슬로효능이 없다면 그때 의약품으로 넘어가도 늦지 않을것 같은데 ^^ 


밀크시슬가격은 제가 구매당시 28000원정도 였습니다(배송비 제외) 


이곳저곳 여러곳을 알아보시고 직구하시는게 국내에서 구매하는것보단 싸게 구매하실수 있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