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체험기

밀레 장갑 겨울장갑 / 스키장갑으로 좋아요

쏭뚱이 2016. 12. 11. 08:07
728x90
반응형

이제 막막 추워지니 손이시려워서 두툼한 장갑을 하나 준비하려고 밀레에서 장갑하나 구마했어요

겨울장갑 / 스키장갑으로도 사용하기 좋은놈인데요 밀레에서 이월??? 상품으로 25000원에 구매했는데 지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어릴때 끼던 스키용장갑 성인판??같은 ㅋ
손목 위까지 올라와서 일반장갑보단 따듯해요



색상은 요런건데 다른 색도 하나 있던데 그나마
이색상이 무난한거 같아요 ㅋㅋ



뭐 일단 이렇다는데 ㅋㅋㅋ



안에는 기모나 털이 아니라 저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고무밴딩이 있어서 확실히 손목부위로 바람이 들어가는게 적어서 보온에 좋더군요





착용했을땐데 확실히 손목위로 많이 올라오네요



바닥부위도 가죽느낌이라서 패딩장갑같은걸 끼다끼면 뭔가 이질감이 드는데 이것도 끼다보니까 괜찮아 지네요 ^^

밀레장갑 이월상품으로 싸게 하나 구매하세요
저는 올 겨울 장갑은 이거 하나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