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마카롱맛집:) 부평 콩설기마카롱

쏭뚱이 2017. 1. 14. 19: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 지인짜 춥네요 오들오들
하지만 마카롱하나 먹겠다고 ㅠㅠ
저는 서울에서 인천 부평까지 다녀왓습니당

부평에있는 콩설기마카롱인데요
1300원이라는 저렴한가격임에도
엄청 크고 뚱뚱한 마카롱입니당

(택배주문시 개당1000원이고,
택배비용 6000원 별도입니다)








저는 예약을하고 20개를 구매했는데요
ㅋㅋㅋㅋ엄청나죸ㅋㅋㅋㅋㅋㅋㅋ
초코5개 민트초코5개 크림치즈5개 블루베리5개
이렇게 구매햇어용









크기를 가늠해보시라고
콩설기마카롱을 제 손바닥 위에 올려보았습니당
엄청크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바닥만하네요








콩설기마카롱 엄청 알록달록하죠?
ㅠㅠ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요
마카롱맛집 콩설기마카롱 ㅠㅠㅠㅠㅠ

저는 택배로도 20개주문을 해놓은상태라
담주면 20개가 더 온답니닼ㅋㅋㅋㅋ
세상 든든하고 행복하네요






제 손이 작긴하지만
두개 잡기가 너무 힘들어욬ㅋㅋㅋㅋㅋㅋ
뚱뚱해서..
저기 저 필링좀 보세요 ㅠㅠ
아! 그리고 이번부터 버터를 더 좋은제품으로
바꾸셨다고해요!!!







커서 한입에 베어물기도 어렵네용
뚱뚱한 마카롱맛집 콩설기마카롱
유명해지면 사먹기어려울까봐
알려드리기 싫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 공유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콩설기마카롱 꼭 드셔보세요오
마카롱맛집으루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