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몽쉘 그린티 라떼 갸또쇼콜라 맛있는 디저트 몽쉘 녹차

쏭뚱이 2017. 1. 15. 19:35
728x90
반응형

요즘 바나나로 한창 열풍이 불고 이젠 녹차가 유행??

빼빼로부터해서 녹차맛들이 나오더니 이제 몽쉘 초코파이 등등 막 나오네요 ㅎㅎ

아직 초코파이 녹차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몽쉘 그린티라떼(몽쉘 녹차) 먹어봤어요


누가봗도 녹차맛 처럼 보이는 몽쉘 ㅋ



갸또쇼콜라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



처음엔 몽쉘기본에 부드러운 녹차일거라 상상하고 먹었는데요 ~



딱보기에 녹차느낌이 안나서 그냥 크림에 녹차 넣었겟거니 했어요 ㅎㅎ




한입깨물면 크림도 빵도 녹차느낌 팍팍나눈

몽쉘 그린티라떼

찐한 녹차멋이 완전 제혀를 사로잡네요^^

정말 맛있는 디저트에요



갸또쇼콜라 기본맛 ㅋ

칠리맛도 맛나다던데 함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