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초밥뷔페 쿠우쿠우 연수구?? 다녀왔어요

쏭뚱이 2017. 1. 20. 19:35
728x90
반응형

음 몇년전에 쿠우쿠우 몇번먹고 실망해서 안가다가 이번에 갈수밖에 없어서 들렸어요

청라 지점엔 사람이 넘 많아서 연수구에 갓는데
여기도 사람은 많네요...??

초밥을 좋아해서 초밥뷔페도 자주가긴하는데 ㅎㅎ




일단 시작은 내사랑 연어초밥이랑
단새우초밥 버터오징어초밥 골라봣어요





선술집?? 그런데서도 타코와사비를 자주먹어서
여기서도 타코와사비 군함
성게군함 김치볶음 군함까지 꿀걱





육사시미초밥
레몬새우
구운연어??ㅋ




기억에 남는건 장어가 좀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프트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와플도 기억에 남네요 ㅎㅎ

게살은 뭐 다 아시니까 ㅋㅋ

음 아마도 쿠우쿠우를 다시 방문하려면

여기서 먹음 음식맛이 가물가물해져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