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버거킹 3월행사 3900원세트 불고기버거 천원

쏭뚱이 2017. 3. 3. 19:54
728x90
반응형

버거킹에서 3월행사로 세트메뉴 3900원
하길레 종류별로 다 먹어보았습니다
(배 터지는줄 ㅠㅠ 흐윽)

그릴드BBQ / 와일드갈릭/슈프림치즈/스윗갈릭
1000원 불고기버거까지
한번에 다먹어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슈프림》와일드》BBQ》스위트 순??



스노우 블루베리 시켯는데 젤리 에이드나와서
블루베리는 못 먹어봣어요 ㅠㅠ 젠장



천원 불고기버거는 그냥 천원 값어치 ㅋ
그래도 고기는 맛있어요 ㅋㅋ




1차 선택메뉴는 셋트3개 단품 2개 ㅋ
벌써부터 버거킹 3월행사 3900원 셋트메뉴
먹을생각에 기쁘네요 ㅋㅋ






슈프림치즈입니다 알기쉬운 비교로는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드치즈버거와 비슷한듯

패티에 케찹 머스타드 피클이 들어있어서
엄청 익숙한 맛이에여 ㅋㅋ




스윗갈릭입니다 ㅋ 음청 담 ㅠㅠ
사탕 초콜릿같은 단건 좋은데 ㅎㅎㅎㅎ

햄버거 단건 좀 힘이드네여 ㅎㅎ




BBQ와일드 입니다 ㅎ 바베큐베이스 소스에
매콤한맛이 살짝가미되어서
가장 버거킹스러운맛 같았어요
(벅거킹 스러운건 불맛??ㅋㅋㅋ)



2차로 시킨 사이드메뉴~

너겟12개 젤리에이드3 불거기버거4 콘샐러드2
헤헷





너겟이랑 콘샐러든는 워낙 잘아시니까 ㅋㅋ

포스팅 패쓰 이것들도 1000원메뉴 입니다




젤리에이드는 진짜 젤리가 들어있어요
탄산도 듬뿍들어있어서 콜라대신먹어도
좋은것 같습니다 ㅋ




와일드갈릭입니다 이건 생각보다 매콤햇어요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이개 좋겟죠??

알고 먹는다면 그렇게 맵진 않아요 ㅋㅋ

전 스윗갈릭먹고 먹어서 엄청 놀랏어요 ㅋㅋ




불고기버거 천원짜리입니다 ㅋㅋ
역시 천원 스럽죠?? ㅋㅋㅋ

패티랑 야채가 적어서 이거먹을때
음료수를 제일 많이 먹었어요 ㅠㅠ




거하게 한끼한 버거킹에서 ㅋㅋㅋ

버거킹 3월행사 너무 맘에 드네요 ㅎㅎ
매번 3900원 행사했으면 좋겠네요

제 입맛에는 슈프림치즈가 젤 좋았어요 다음에도 슈프림치즈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