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화곡 맛집 오남매 닭갈비! 진짜 맛있는 집~ 야식 외식 OK

쏭뚱이 2017. 3. 7. 19:13
728x90
반응형



화곡에 이사온지 얼마 안됐을 때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화곡 맛집은 어디가 있을까~?하고 막 돌아다녔더랫죠 ㅎ


하루하루 골목하나 정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닭갈비집~


8~9시쯤이었던거 같은데 사람도 엄청많고~ 막 택배에 

퀵으로 배달도 가길레 쏙들어 가봤어요 ㅎ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 ㅋ 다행이 매장이 넓어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ㅎㅎ



처음가는사람들은 어떻게 먹는지 모를수 있는데 

테이블마다 이렇게 적혀 있어서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닭갈비 / 치즈닭갈비 / 닭내장이 있구요~ 빠지면 아쉬운 치즈토핑도 있어요 ㅎ


저는 그냥 치즈닭갈비고 선택!!! 


둘다 포기할 수 없어요 ^ ^





사장님이 그자리에서 큼지막한 닭갈비를 가위로 

싹둑싹둑 짤라주시네요 ㅎㅎ 


완전 반함 ㅋㅋㅋㅋㅋㅋ


야채도 엄청 신선해 보여서 더욱 맘에 들었어요 ㅎㅎ





기본반찬은 딱히 뭐 이렇다 할 건 없어요 


그냥 기본에 충실한? 닭갈비 먹다가 느끼할거나 뻑뻑하거나 

질릴떄쯤 한입씩 먹으면 좋은것들로 찬이 이루어져 있어서


먹지도 않는 이런저런 반찬 나오는곳보다는 훨씬 좋고

믿음도 가네요 ^^ 






테이블에 써있는대로 10초에 한번씩 겁나 뒤적뒤적~ 


치즈닭갈비 시켰는데 치즈가 안나와서 사장님한테 왜주안주냐고 물어봤는데 ㅠ


다익으면 그위에 뿌려준다고 ㅠㅠ 


조금만 더 기다릴걸 ㅋㅋㅋㅋㅋㅋ




화곡 맛집 오남매 닭갈비가 완성되어 가고 있습니다~ 


닭고기가 거의 익어갈때쯤에 고소한 치즈가 샤르르르륵~ 


이제 녹기만 기다리면 된다네요 ^^ 





어때요?? 먹음직스럽죵?ㅎㅎ 아~ 이거 쓰고 있으니 또 먹고 싶네요

닭내장은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ㅠ_ㅠ


나중엔 닭내장도 한번 도전해봐야 겠어요 ㅎㅎ




마지막엔 볶음밥대신 우동사리로 마무리 했어요 ^ ^

탄수화물을 안먹으면 뭔가 굶은 느낌 ㅋ


화곡동 맛집을 찾으시면 오남매 닭갈비 한번 다녀오세요 ^^ 

야식~ 외식 둘다 OK~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