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편의점 과자 추천!! 도라에몽 가성비 갑

쏭뚱이 2017. 11. 6. 16:29
728x90
반응형


얼마전 지인이 하나 줘서 먹어봤던 도라에몽
초코과자~
한번 먹고 넘 맛있어서 나중에 사먹어야지~
했는데 GS편의점 1+1 하는걸 발견!!

바로 1+1으로 사버렷네요 ㅎㄹ




다크초코 화이트초코?? 이렇게 두가지맛인데
갠적으로 화이트보다 걍초코 추천!!

도라에몽 화이트초코는 너무 달더라구여 ㅎㅎ







종이포장을 뜯으면 안에 이렇게 들어있어요





보일러 틀어놓구 방바닥에 하루 묵혓더니 ㅠㅠ
끝에가 녹아있네요 ~

꼭 냉장고 보관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ㅋㅋ





바삭한 롤과자 안에 부드러운 초코렛~~

녹아있어도 맛있는데 저는 초코가 오독오독
씹히는게 좋아서 ㅎㅎ

최소 냉장고 아님 냉동실 추천!!

맛있는 편의점 과자 추천!! 도라에몽과자
1+1 일때 언능 다녀오세여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