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파리크라상 이쁘고 맛있는 빵이 한가득

쏭뚱이 2017. 11. 3. 15:42
728x90
반응형



파리크라상 처음 가봤는데 먹음직 스런 빵들이
많이 있네요 ~
매장도 이쁘고 맛있는 빵이 한가득 있는 파리크라상






아오 방문한 날이 갑자기 바람불어서 낮에도 어찌나 춥던지 ㅠㅠ

매장 분위기가 따듯한 느낌인데 추버서 더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빵과 함께 먹을 커피시키고 기다리는중 ㅋㅋ


아시죠?? 이시간이 가장 긴거 ㅋㅋㅋ






아메리카노 2잔 파인애플파이 레몬크림치즈
이렇게 삿어요 ㅎㅎ






참 이쁘게 생긴거 같아요 ㅎㅎ

근데 파인애플 들어있는곳은 빵이 없어서 ㅋ

그래도 달콤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서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크림치즈가 듬뿍 ~

모양도 이쁘니까 더 좋아요 ㅎㅎ






케익처럼 중간에 부드러운 빵과 빵사이에 크림치즈가 듬뿍~ 그리고 삐죽한 가장자리에
레몬크림이 들어있어요 ㅎㅎ

그냥 크림치즈만 먹어도 넘 맛난디 ㅠㅠ

담에 또 파리크라상가면 또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