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화곡동 떡볶이 신탕 국물떡볶이 개실망

쏭뚱이 2017. 10. 25. 11:41
728x90
반응형


평소에 다른지점 신탕국물 떡볶이를 자주
즐겨먹던 저~ 그러다 화곡동도 신탕떡볶이가
있다는 걸 알고 바로 배민으로 배달 고고




주문전에 항상 리뷰를 보는데 몇몇개에 글에서 국물떡볶인데 국물이 사라졌다는 글을 봤어요

설마 나한테도 이런일이~ 라고 생각하고 시켯더랫죠




맛있게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포장지 오픈...

순간 내가 잘못시켯나 싶어 주문지를 봤으나

역시 전 국물을 시킨게 맞는데 이건 뭐 떠먹을 국물도 없네요 ㅎㅎㅎㅎ





국물만 없으면 제가 말을 안함 거기다 겁나 짭니다...와...

순간 요즘 배달방식이 이렇게 나와서 집에서 물을 부어먹는건가 싶었죠

그래서 글을 찾아봤지만 다른 포스팅이나 리뷰는 국물이 한가득 ㅋㅋㅋㅋ




아무쪼록 좋아하던 프렌차이즈엿는데...
앞으로 화곡에서는 안먹을듯하네요 배민리뷰에 남겻엇는데 ㅎㅎ 대답은 바빠서~..
먼가 실망만한 화곡 국물떡볶이 신탕이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