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상봉역 호프집 안주가 맛있는 예술인

쏭뚱이 2017. 10. 20. 21:0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상봉역 오거리에 있는 예술인이라는
호프집에 놀러왔어요 ~

날씨도 선선하니 술한잔 하기 너무 좋은 날이네요

상봉역 호프집 예술인 한번 둘러볼까요??





간판만 보고 처음엔 무슨 외국음식 파는
집인줄 알았어요 ㅎㅎㅎ

역시 요즘은 호프집도 이쁘게 꾸며야 해요
상봉역 예술인 구우우우우웃~~







메뉴는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특히 저같은 결정장애들은

 ㅋㅋㅋ





싱싱한 깻잎과 부드러운 고기가 어우러져있는
철판 깻잎불고기 ~~

소주와도 맥주와도 너무 잘 어울려요 ㅎㅎ






맛도 깔끔하고 맛이 강하지 않아서
안주로 너무 좋은것같아여 ~~

배고플때는 밥과 먹어도 굿!!





와~ 제가 너무 늙었나?? 요즘 소주는 너무
좋게나오네요 ㅎㅎ

먹는동안 계속 시원해서 더 좋아여 ㅎㅎ

상봉역 호프집 예술인 센스 굿





두번째 입가심으로 시킨 오징어버터구이

크~~ 먹으니까 맥주가 바로 땡기네여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