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편의점 맥주안주! GS 퀄리티 좋네

쏭뚱이 2017. 10. 21. 02:3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시원한 맥주 한잔이 땡겨서
GS 편의점에 들렀어요 ~~

GS 편의점 맥주 & 맥주안주 퀄리티 좋네요




돈이 꽤 나오긴 하지만 ㅎㅎ

편의점 4개 만원 맥주가 가성비 최고인듯 ㅎㅎ

편의점 안주로 새우만두와 피자 프레첼을
사왔어요





별 기대 안하고 산 새우만두?? 새우교자??
이거 진짜 대박!! 웬만한 만두집 보다 맛있어요

간단하게 맥주한잔 할때 맥주 안주로 강추!!





피자는 솔직히 오뚜기 냉동피자보다는
퀄리티도 맛도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많이 말고 조금 먹을땐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저는 이제 한잔하고 꿈나라로 ㅎㅎ

편의점 맥주가 생각 나신다면 맛있는
편의점 안주와 함께하기가 간단하고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