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신내동 맛집 떡볶이가 맛있는 집 크레이지 떡볶이~

쏭뚱이 2017. 11. 26. 22:4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크레이지 떡볶이 방문했어요 ㅎ
신내동에 맛집은 고기집이나 탕같는 무거운??
내몸을 무겁게 하는 집이 많아서 ㅎ

오늘은 나름 가벼운 ? 크레이지 떡볶이 방문~






그러고 보니까 크떡은 엄청 많이 가봣는데 ㅎ
항상 기본만 먹어본것 같아여 ㅎㅎㅎ

다른건 매번 먹어본다 생각하는데 ㅎㅎㅎㅎㅎ
방문만하면 기본만 먹는다는 ㅋ








기본반찬?? 입안이 매울땐 또 이만한게 없는 ㅋ
피클과 단무지 ㅋㅋ








크레이지 떡볶이가 좋은점은 쫄면 라면 만두가
기본 제공이라는 ??ㅋㅋㅋ

따로 추가 안해조 다 맛볼수 있어서 좋아여 ㅋㅋ







시뻘건 국물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언능 언능 끓어라~ ㅋㅋ






각종 재료가 듬뿍 들어있는 신내동 떡볶이가 맛있는 집 크레이지 떡볶이~

주말에 간단하게도 좋고~ 저녁에 친구들과
 술한잔 하기도 좋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