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고속터미널 맛집~ 맛있는 구슬함박스테이크

쏭뚱이 2017. 11. 25. 22:02
728x90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도 갈겸~ 고속터미널 맛집
찾아서 함박스테이크가 맛있는 집 구슬함박스테이크 다녀왔어요~~






이것저것 넘나 맛있는게 많이 있는
고속터미널 구슬함박스테이크~~ 룰루~~







물병도 느낌 있게 ~~ ㅋㅋ
뭔진 모르지만 나뭇잎도 들어있어서 ㅋㅋ

뭔가 있어 보이네요 ㅎㅎ







반찬?? 은 단무지 할라피뇨 피클이 끝~







카레밥도 먹고 싶었는데 고속터미널 구슬함박에
카레함박스테이크도 있어서 바로 결정~

기본 함박과 다르게 새우와 야채들이 들어있네여








카레도 걸쭉하니 함박과 먹어도 밥과 먹어도 야채랑 먹어도 다 잘어울리네여 ^^

그리고 계란이 들어가는 모든메뉴는 계란에 익힘정도를 선택할수 있답니다 ^^







이건 고속터미널 맛집 구슬함박스테이크에 기본함박 입니다 ~

카레와 다르게 감자튀김과 숙주가 있어여 ㅎ

두개다 너무 맛있어서 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어떤걸 먹어볼지 너무 고민이네여 ㅎㅎ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고속터미널 맛집 구슬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가 땡기는 날엔 ~ 고속터미널 구슬함박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