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체험기

컬러링북 비밀의정원 집중력 향상~

쏭뚱이 2016. 5. 27. 20:56
728x90
반응형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향상
어떤걸 하시나요??

컬러링북 이 집중력 향상에 좋은거 아시죠?

거기다 막 섬세함은 덤이랄까...??
그래서 컬러링북 비밀의정원 구매했어요




컬러링북으로 색칠놀이 하는데
색연필이 없으면 안되겟죠??

그래서 컬러링북과 함께 색연필을
구매했답니다 ~




헤헷 이게 또 나름 난이도가 있으니
개인수준을 파악하셔서 구매하세요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컬러링북
패턴?? 도안?? 그런게 돌아다니니
몇개 다운받아서 해보신다음
구매하시면 좋답니다




첫페이지부터 완전 맘에 드시죠??

알록 달록 ~ 완전 여심저격 ㅋㅋ
한가한 시간이나 시간때울때
컬러링북으로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집중략 향상도 함께 시키는건 어떨까요??




짬짬히 했는데 어느덧 많이 칠했네요
알록달록 이쁘죠??



한번 시작하면 너무 집중해서
시간이 엄청 빨리가는 느낌이에요 ^^



그냥 그때 그때 맘에드는 색으로
칠하다 보니까 전체적으로 조금
어색한느낌도 있네요 ㅎ



느낌 괜찮죠?? ㅎㅎ 너무 알록달록한가요??
혹시 스트레스해소나 집중력 향상
컬러링북으로 천천히 늘려보시는건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