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체험기

광명이케아 다녀왔어요!!!! :)

쏭뚱이 2016. 6. 11. 16: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나는 주말입니다 XD
오늘은 지지난주쯤?
광명이케아에 다녀온 이야기를 살짜쿵
들려드릴려고용 ㅎㅎㅎㅎ





방에 놓을 가구나 보러가볼까?하고
엄니와함께 광명이케아로 고고고고!!!!
차로 움직이니 집에서 가깝더라고요?






두둥두둥 드디어 보이는 이케아네용
두구두구 두근두근 떨리네용





사람이 그렇게 어마무시하게 많다해서
10시오픈인가? 그랫는데
저는 9시40분쯤 도착해서 기다리지않고
수월하게 들어가서 주차할수있었어용






일단 도착하면 2층 쇼룸으로 올라가서
가구를 구경하면 됩니당






요런 종이와 연필
그리고 종이자가 비치되어있는데용
여기에 맘에드는 제품이름과 번호
픽업번호?를 입력하면 되용!!!!!






협탁도 있고용 저는 화장대대용으로 골라뜸




벽에 둘수있는 수납장도있네용
진짜 광명이케아 어마어마하게 넓더라거요
ㅋㅋㅋㅋㅋㅋ저는 필요한거 사러간거라
처음엔 열심히 사진찍어서 포스팅해야지~
했는데 네..이거찍고 끝낫네용
게다가 사람에 밀려서 돌아다니다보닠ㅋㅋㅋ





일단 요정도 구입하고
집에 두고 다시 큰차가지고 이케아에가서
장롱이랑 책장 데려왔네용ㅋㅋㅋ
배송서비스와 가구조립서비스?도 있는데
추가로 돈이 들어가는거같더라구용

저는 아빠께서 조립해주시기루 햇어용 헤헤





열시미 줄서서 계산하고 집으로갓답니당
ㅋㅋㅋ개인적으로 제가 산것중에
작은 가구는 나중에 이사갈때도 가져가서
사용할수있을것같은데
책장같은 큰 가구는 뒷판이 합판처럼
아주 얇은 판으로 되어있어서
오래두고 사용하기는 별로인것같아여 ㅜㅜ
그래도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제품을 만날수있어서
참 매력적인것같음!
사람이 엄청나게 많긴하지만
차있으신분들은 가구보며 데이트도하고
이케아에 밥도묵으러가고 한번쯤은 괜찮을듯!

하튼 저의 광명이케아 방문기는 요기까지임당
다들 꿀 주말 보내세요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