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쥬씨 메뉴 추천 체리 & 아바 생과일쥬스

쏭뚱이 2016. 9. 25. 13:4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매일 가던 화곡동 쥬씨를 방문했네요
잉?? 그런게 이게 왠일?? 그렇게 제가 찾던
체리쥬스가 있는거에요 ~ 먹어보려고 그렇게
찾을때는 안보이더니 ㅜㅜ 우리동네에도 생겼어요


몇일 안오던 사이에 새로운 메뉴가 많이
생긴거 같네요~ 쥬씨가 발전중?? ㅋㅋㅋㅋ

일단 안먹어본 체리쥬스 한잔과 아바선택!!
아바는 아보카도 바나나?? ㅋㅋ



쥬씨는 싼과일쥬스파와 비싼 과일쥬스파가
나누어져 있는데 두개다 비싼파네여?? ㅋㅋ

바라XL 가격과 체리XL가격입니다



체리쥬스와 아보카도바나나~
개인적으로 새콤달콤한 체리가 좋네여 ㅠ
아보카도는 달기도 하지만 기름진 느낌??


어쨋든 맛있게먹은 쥬씨
개인적으로 체리쥬스 추천합니다

슈박쥬스를 버리고 체리로 갈아타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