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쥬씨 체리쥬스 레시피 이상??

쏭뚱이 2016. 10. 15. 08:00
728x90
반응형

제가 얼마전 쥬씨에서 체리쥬스 먹었다고 올렸었는데 이상한점을 발견했어요

체리쥬스 색깔이 달라요??;; 머징??


요즘문제가 되고 있는지?? 이런데 치인점마다
깔려 있더라구여 ㅎ


이건 제가 구매한 내역?? 일부러 체리쥬스 먹으러 쥬씨를 찾아가는 정돈데 ㅠㅠ



영등포점운 아주 경쟁이 치열하네요?? ㅎ


위에 사진 왼쪽과 아래사진 오른쪽이 체리쥬스인데 다르죠?? 이건 뭐 어디가 잘못한건지 한군데는 얼음을 넣은것 같고 다른 한군데는 우유를 넣어서 같은데...

쥬씨 체리쥬스 말고 다른것도 체인점마다 레시피가 다른게 있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