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맥도날드 쌈바비프버거!

쏭뚱이 2015. 1. 10. 18:12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쌈바비프버거!

 

2014년 월드컵 시즌에 축구열기로 뜨거웠던 시즌! 그떄 출시한 삼바비프버거

맥도날드에서 이벤트 형식으로 판매했더 쌈바비프버거가 생각이나서 이렇게 첫포스팅을 해봅니다

부드러운 비프패티와 소스가 어우려서 나름 맛있었던 햄버거로 기억을 합니다 ~  ^^

지금껏 나왓떤 맥도날드의 이벤트형식의 햄버거중에 아직도

제 기억속에 남아있는데요~ 요게 가장 가까운 시점이라서 그런건 아니겠죠?ㅎㅎㅎㅎㅎ

 

 

 감자튀김 포장지도 열정이 느껴지는 쌈바 색이라고 할까요?ㅎㅎ

앵무새? 같이 생긴 새 한마리가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네요 ㅎㅎ

 

 겉 포장지를 벗기면 이렇게 빅맥처럼 종이가 한꺼풀 준비되어 있어요~ ^ ^

요걸 스륵 벗기기전에 손으로 한번 꾸욱 눌러준다음에 먹으면 좋답니다

입을 많이 않벌려서 입에 넣을수가 있기 때문이죠 ㅎㅎ

 

 별다른건 없지만 싱싱한 양상추와 양파 토마토 그리고 비프패티~ 거기에 베이컨까지 들어있어서

런치에는 싼 가격으로 배를 채울수 있었던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

이 기간에는 한 4~5번 정도 먹었던것 같은데 말이죠~

앞으로도 이렇게 맛있는 햄버거들이 자주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