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검단맛집!! 양꼬치엔 칭따오~ 양천리 양꼬치♡

쏭뚱이 2016. 12. 6. 11:59
728x90
반응형


검단사거리역?? 거기에 맛있는 양꼬치 집이 있더라구요

사거리에서 가깝워서 접근방법도 좋더라구요 ^^ 


검단맛집~ 양꼬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가보시길 권합니다 ^^ 맛있어요 ㅎㅎ


이곳은 양꼬치만 파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중화요리를 판매하고 있는데

모르는 음식(이름)이 너무 많아서 ㅠㅠ 조금 주문하기 힘들어요 ㅋㅋ




춥고 이른 시간인데도 손님이 조금 있는 양천리 양꼬치 검단점~

궁금한건 왜 양꼬치 집에는 한문이 저렇게 많은 걸까용??



밖에서 사장님이 숯불에 오징어를 굽고 계시네요 ㅎㅎㅎ 

신기 ~ 신기~ 이렇게 시켜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


들어가면서 한 생각은 먹다가 배가 남으면 나도 시켜먹어야지??ㅋㅋ




기본 반찬이에요~ 땅콩에 설탕 바른거??김치 / 짜사이?챠사이??ㅋㅋ

그리고 양꼬치 특유의 향신료 가루 ㅋㅋ




그리고 절때 빠질 수 없는 양꼬치엔 칭따오!!! 

난 찡따오 맥주병은 커서 넘 좋더라구요 ㅋㅋ




추운날씨에 뻐~ 어~얼 ~ 건 숯불이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ㅋㅋ


오랜만에 먹는 양꼬치가 제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ㅋㅋ



드디어 주문한 양꼬치가 나왔어요 ^^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몇인분인지 모르겠녜요?ㅋ?ㅋ


육안으로는 양인지 돼지인지 잘 모르겟네요 ㅋㅋ



자 ~ 이제 열심히 구워 볼까용?? 처음엔 빨리 먹기위해서 고기만 쭉쭉쭉~



요 마늘도 같이 구워서 먹어주면 아주 꿀맛인거 아시죵??ㅋㅋㅋ

썡으로 먹기위해서는 말입니다...까기가 넘 힘든 현실 ㅋㅋ




아~ 고기구울땐 역시 이 비주얼이 제일 맛있어 보여요 ㅋㅋ

연기가 고기를 감싸줘야지 기가막히게 맛있어요 ㅎㅎ




저절로 구버주니까~ 양꼬치가 노릇노릇~ 언제 뒤집을지 안절부절은 안녕~ ㅋ




크~ 이렇게 맛있게 익은 양꼬치 ㅠ_ㅠ 먹고싶어서 죽것는데 사진찍느라 ㅠㅠ

참고 또 참았어요 ㅎㅎㅎㅎ



이제 먹었으니가~ 신나게 먹어볼까용?ㅋㅋㅋ



고기는 다 익었으니까~ 마늘은 가장자리에서 천천히 익혀줘야해용 ㅋ

으흐흣 ~! 지금 봐도 또 먹고 싶은 검단맛집~ 양천리 양꼬치~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양꼬치~ 



초콤 먹다가 다른것도 먹고 싶어서 시킨 찹쌀 탕수육~ ㅎㅎ

이것도 바삭 쫄낏쫄낏 진짜 맛있엇는데 ㅠ_ㅠ


이건 배달 안해주나?ㅠㅠㅠㅠㅠ




추운겨울 따듯하게 양꼬치도 한점 하시고~ 양꼬치와 어울리는

칭따오도 한잔 ??ㅎㅎㅎ 양꼬치엔 칭따오는 기가 막힌 궁합인듯 ㅠ_ㅠ


검단 근처에 있으신분들은 양천리 양꼬치 한번 가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