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교촌치킨] 교촌허니오리지날 / 교촌치킨 가격 메뉴>

쏭뚱이 2016. 12. 13. 18:33
728x90
반응형

으흠 치킨은 언제나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음식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

오늘은 갑자기 치느님이 막 땡겨서 오랜만에 교촌치킨으로 급 결정 ~~

여러가지 교촌 메뉴중에 오늘은 달달한게 땡기는 날이라서 허니오리지날로 시켯네용 ㅎㅎ



제가 시킨곳은 검암 교촌치킨인데요

혹시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이 있을까봐 메뉴판을
한번 찍어서 올려봅니다
(매번 찍긴하지만 ㅎㅎ)



음~ 보면 뭐 간장치킨인데 ㅋㅋㅋ 

먹어보면 간장치킨 맞아요 ㅎ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먹긴 했어요 ~
참고로 식은거 먹어도 맛있는데 ㅎㅎ
요즘 치킨가격이 자꾸 올라서 걱정이에여

달걀값도 올랏다던데... 이젠 닭값은 떨어지든 오르든 치킨값이 또 오르겟죠??ㅠㅠ

치킨가격 오르기전에 한마리라도 더 먹어야 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