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광화문 스시뷔페 동해도에서 초밥뷔페 배터지게먹고 오기~

쏭뚱이 2016. 12. 6. 01:00
728x90
반응형


가끔 스시(초밥)을 배터지게 먹고 싶을떄가 있어요~ 

그럴땐 역시 뷔페만한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 


스시뷔페는 정말 뷔페식으로 접시에서 만들어놓은걸 먹는곳

혹은 그때그떄 접시에 올려주는 뷔페 

그리고 회전식 초밥뷔페가 있는것 같은데~ 


광화문에 회전식 스시뷔페 동해도가 있어요~ 

(을지로 동해도와는 지점이 달라요 ^^ )




잉~ 몰랐는데 지금이 직영점이라군용?ㅋㅋㅋㅋ



밖에 큼지막하게 가격이 착하게 적혀 있네요 ^^  


저는 일단 가겨이 이렇게 지나가면서도 볼수 있는곳이 넘 좋아요 





을지로점은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지하네요?ㅎㅎㅎ

(여기가 땅값이 더 비싼까?)ㅋㅋㅋ






명함에 전화번호도 있고~ 위치까지 적혀 있네요 ㅎㅎ


저처럼 위치를 잘모르겠으면 전화를 해보고 가는것도 좋겟죵?ㅎㅎ





기본반찬?? 은 직접 앞에 놓은 그릇에서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이제 먹을 준비가 되었으니~ 한번 달려볼까요 ^ ^ 



역시 초밥뷔페에 시작초밥은 연어로 시작해야죵?ㅋㅋㅋㅋ


연어도 종류가 좀 되죠~ 그냥 연어초밥~ 양파와 소스가 올라간 초밥~ 등등??ㅋ





근데 넌 머니??ㅋㅋ 먹긴 먹었는데 종류가 뭔지를 모르겠네요 



좀 선홍빛이 돌아야 되는데 ㅠ_ㅠ 넌 왜이렇게 연분홍이니??


흥!!!




이건 또 하두 봐서 그런가?ㅋㅋㅋ 스시뷔페에선 잘 안먹는데~ ㅎㅎ


그래도 종류별로 먹고자 먹었어요~ 이거 광어 맞죵??ㅋㅋ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초밥?? ㅋㅋㅋㅋㅋ


이건 몇번을 먹어도 좋아요~ ㅠ_ㅠ 고기는 사랑입니다 ^^ 




근데 먹긴 먹는데 ㅠ_ㅠ 정말 종류를 모르겠다는  ㅋㅋㅋㅋㅋ


초밥뷔페는 너무 힘드네요 ㅎㅎ





신기하게 약부추?? 머지??ㅋㅋㅋㅋㅋ


이런것도 있어써 먹었는데~ 부추가 맞는거 같긴 한데 ~ ㅎㅎ


향이 정말 넘 좋아요 





이건 송이버섯 구워서 올린거??ㅎㅎㅎ


이런거 원래 잘 안먹긴 하는데 버섯이 넘 좋아성 ㅎㅎ





생새우초밥은 뭐 말이 필요하겠습니까??ㅎㅎㅎ


이건 그냥 맨밥에 소금찍어먹어도 맛있을듯 ㅋㅋㅋ





이건 생연어초밥~ ㅋㅋㅋ (송언가??;; 송어랑 연어가 제일 햇갈리는듯 ㅋㅋ)


그래도 전 기름진 두 초밥이 다 좋아요 ㅋㅋ





먹다가 좀 지칠때 쯤엔~~~ 달달한 당을 한번쯤 섭취해줘야 겠쬬??ㅋ




그래도 국물을 좀 먹어줘야 할것 같아서 우동도 한그릇~~ 


아~ 물과 녹차는 무한으로 주는데~ 한모금도 안먹은 저~ ㅋㅋㅋㅋㅋ






이렇게 소스가 올려져 있는게 젤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


게살은 뭐 말 안해도 맛있으니까 ㅋㅋㅋㅋㅋ





누구나 좋아할 맛??ㅋㅋ 초밥/스시/회 못먹는분들도 이건 먹을듯?ㅋㅋㅋ



양념장어초밥?ㅋㅋ


아~ 올리다 보니까 또 가고 싶긴하네요 ㅎㅎㅎ


지금가면 듬뿍듬뿍 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 ㅋ





이건 따로 시킨건데요~ ㅎㅎ


저~ 타코와사비 군함초밥이 완전 매력적이에요 ㅋㅋㅋ


타코와사비 넘 좋아 ㅠㅠ



광화문에서 배부르게 드시고 싶으세용? 초밥이 땡기시나요?ㅋㅋ

동해도 회전 스시 뷔페에서 맛나게 한그릇 어떄용?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