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속초 물회 맛집!! 봉포머구리집 본점 방문~~

쏭뚱이 2018. 8. 3. 12:43
728x90
반응형


허름한 건물에서 삐까뻔쩍 건물로 ~~
무더운날 속초로 놀러갓더니 시원한것만 생각이....ㅋㅋㅋ

그래서 지인들도 가봣다고하고 인터넷에도 많이 나와잇는 속초 물화 맛집 !!

봉포 머구리집 ~~





해가 살짝 잇을때 도착햇는데 해지고 나올때 더이쁜...ㅎㅎㅎ

봉포머구리집 바로 옆에는 커피집이 잇어서
밥먹고 산책하고 커피한잔 먹기에도
너무 좋네요 ~~





여러 메뉴들이 한가득~~
하지만 우린 그냥 물회만 ㅠㅠ




찬들~~
명란젓 두부으깬거??
팥?? 오이?? ㅋㅋ

모르는 반찬이 더 많네 ㅋㅋ





반찬들이 이것저것 나오는데 막상
물회나오니까 손가는게 별로 없네요 ㅎㅎ





드뎌 나왓당 ~~ 봉포머구리집~~

속초 물회 맛집!! ㅋㅋ

멍게 전복 소라 등등 들어가잇는데
정말 맛잇어요~~

비주얼도 좋고 ~ 무더운날 먹기도 좋고




새콤한 양념과 채소 해산물이 기가막히네요 ㅎ






국수사리는 기본으로 나오구요 ~~

밥에도 먹고 싶어서 미리 시켜서 식혀둿는데 ㅎ

그건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




정말 더울때는 시원한 물회만한게 없네요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다음에 속초 방문하면 또 방문해야겟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