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화곡역 맛집~ 묵은지 닭볶음탕이 맛있는 차영자 천년 묵은지 닭볶음탕 & 감자전 파전이 예술~

쏭뚱이 2018. 8. 5. 06:58
728x90
반응형




화곡역 맛집!! 화곡동에 위치한
차영자 천년묵은지 닭볶음탕~~

최근에 알게되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집

비오는날 칼칼시원한게 땡기는 날
기가막힌집입니다 ~~

막걸리 땡기는날은 말할것도 없겟죠??








제가 방문한건 비가 보슬보슬내리던 어느날~

묵은지 김치찜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지인이 여기 묵은지 닭볶음탕이 맛잇다고 추천

바로 달려왓어요~~







기본찬들은 패스~~
개인적으로 콩나물 무침과 열무김치??
저거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ㅎ






해물파전~ 순서로 먹은게 원래는
감자전 볶음탕 마무리로 파전먹엇는데요 ㅎㅎ

사진은 그냥 순서없이 올렷어요 ㅎㅎ







비주얼 , 맛 , 식감 모든게 만족이었던
감자채전 ~ ㅠㅠ 뜨끈한 판에 나와서
막걸리와 함께 쭈 욱 먹엇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갈아서 쓰는 감자전보다
이렇게 채쳐서 만든 감자전이 더 좋더라구요 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묵은지 닭볶음탕~

처음 갈땐 모르고 가서 한참 기다렸다 먹엇는데
(조리시간이 좀 걸림)

미리 전화하셔서 도착30분 전에 시켜두면
좋습니다 ~~







맛있게 익은 묵은지와 시원칼칼한 국물
부드러운 닭고기와 함께라면
소주 막걸리 어느것이든 잘어울리는
화곡역 맛집 !! 차영자 묵은지 닭볶음탕 집~~

비오는날 한그릇 어떠세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