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강화도 꽃게 맛집~ 충남서산집~ 만족 대만족~ 강화도 맛집 꽃게찜 강추

쏭뚱이 2018. 8. 4. 08:01
728x90
반응형



갑자기 꽃게가 확 땡기던 어느날~~
강화도 놀러갓다가 ㅎ 급 검색후 꽃게찜 방문

가게도 엄청크고~ 관광버스도 있고 손님도 많아서 사실 별기대 안하도 있었는데 ㅠ








다른테이블들은 다 꽃게탕 먹는데

우리테이블만 꽃게찜 시켯음 ㅋㅋㅋ

그래서 더 불안했었는지도 ~~







이건 꽃게찜 시키면 나오는 기본 된장국??

꽃게찜이 나오는데 시간좀 걸리니까

나오기전에 밥 & 술과 함께하기 좋습니다 ㅎ






드디어 나온 강화도 맛집!! 충남서산집 꽃게찜

진짜 보자마자 와~~ 하고 소리질러버림 ㅎㅎ

그리고 꽃게탕 먹던? 먹고나가던?? 손님들이
막 물어보네요 머시켯냐고 무슨크기시켯냐고 ㅎㅎㅎㅎㅎ






이게 몰랏는데 꽃게다 처음 쪄서 나왓을땐
알도 내장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는데

식으면 딱딱해 지더라구요 ㅠㅠ

내장 및 알 , 게딱지를 후딱 먹고 다리살 발라먹는거 추천!!






아~ 또먹고 싶다 ~~
진짜 오랜만에 손에 묻는거 소리내고 먹는거
신경 1도안쓰고 마구잡이로 먹었네요 ~

강화도 방문할땐 무조건 꽃게찜 1픽입니다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