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밥하기 귀찮은 날, 롯데리아 햄버거세트로 간단하게 해결!

쏭뚱이 2021. 1. 14. 19:26
728x90
반응형

 

외식 한 번 맘놓고 하기가 힘든 요즈음 ㅠㅠ 
삼시세끼 집에서 집밥먹고~ 남편 도시락도 싸주고.. 밥만 하다보니 밥이 너무 하기 귀찮은 날이었어요 ㅋㅋㅋ
뭘 사먹지 하다가 만만한 롯데리아 햄버거세트로 결정!

배달을 시킬까 나가서 사올까 고민하다가 콧바람이라도 잠시 쐬고 산책이라도 좀 하려고
롯데리아 검암점에가서 포장 해 왔어요!

 

 

 

 

 

어떤 햄버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와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세트 두개로 결정~!

롯데리아 새우버거와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둘다 최애 햄버거 입니다.. 
짱 맛있어요ㅠ_ㅠ

 

 

 

 

 

롯데리아하면 또 양념감자를 빼놓을 수 없죠.....?
감자튀김 2개 모두 양념감자로 변경해서 포장 해 왔어요!

최애 맛 치즈맛으로 선택!
짭쪼롬하고 고소하고 달달하고 ㅠㅠ 진짜 맛있어요!

 

 

 

 

예~~~전에 롯데리아에서 팔던 아보카도통새우버거도 참 맛있었는데.......
기억하시는 분 계시나요.. 왜 단종시킨거죠 롯데리아..? 다시 내 줄 생각 없나 혹쉬?

요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갓 만들어서 바로 나왔을때가 진짜진짜 제일 맛있어요
진짜 식었을때랑 바로만들었을때랑 맛의 차이가 나는 버거로는 새우버거가 1등인듯ㅋㅋㅋㅋ

 

 

 

 

이날은 그래도 바로 만들어서 주셨는지 따끈~따끈하고
햄버거의 상태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ㅋㅋ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먹는다?하면 10중에 8-9는 새우버거 먹는사람 = 저

 

 

 

 

짜란~ 영롱한 새우버거 패티좀 보세요 ㅠㅠ 정말 롯데리아 새우버거 솔직히 겁나 쬐끄마하고
들은것도 뭐 없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건지 의문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좀 큰사이즈로 나왔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습니다................




 

 

다음은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요 모짜렐라 인더버거 처음나왔을때 한참 정말 핫했죠 ㅋㅋㅋ
저도 처음나왔을때는 최애버거인 새우버거보다 요걸 더 많이 사먹었던거 같아요!

 

 

 

 

바싹 익힌 베이컨이 빼꼼하고 마중나왔네요ㅋㅋㅋ

뭔가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가 처음 나왔을때는 베이컨도있고.. 다른종류의 모짜렐라버거도 있었던것같은데
다 단종되고 요거 하나 남았나봐요...? 메뉴에 요것밖에 없더라구요 ?

 

 

 

 

촤락 자른 단면~ 양상추 두둑히 들어있고 베이컨에 고기패티에 치즈패티~~~~~~!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햄버거도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맥도날드 모짜렐라버거보다는 롯데리아의 모짜렐라인더버거가 압승이라고 생각합니다.....
다 떠나서 치즈의 퀄리티를 따라오지 못해요 ㅠㅠㅠㅠ

 

 

 

 

쭈우우우우욱 늘어나는 치즈좀 보세요~~~~~!
너무 맛있어용 ㅎㅎㅎ

밥하기 귀찮아서 포장해와서 먹은 롯데리아 햄버거세트 대만족하고 맛있게 든든하게 한끼 해결 했습니당

이번주 밥하기 귀찮은날은 롯데리아 햄버거세트 어떤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