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뚱이의 먹거리

인천 서구 검암동 족발배달! 서구청 마왕족발~ 당면추가 필수!! 햇님이 족발먹고 따라 먹었어요~

쏭뚱이 2021. 1. 15. 19:29
728x90
반응형

 

 

 

벌써 먹은지 보름정도 된 마왕족발~! ~ 연말에~ 뭐 먹을거 없을까~ ? 하고 생각중에

BJ 햇님이 생방에서 족발이 똭~ 맨날 먼던 족발이 아닌

색다른 족발이었드랬죠~ 양념이 듬뿍 있꼬~ 그 족발위에 넙적당면이 듬뿍~ 올려져있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고 새로운 음식이라서 더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바로 !! 시켜 먹었어요~ 마침 찾아보니~ 

인천 서구청점에 마왕족발이 있더라구요~ 검암동까지 배달까지 OK

 

 

 

 

 

가격이 저렴한 편인가? 처음 시켜먹는 곳이라서 양이 얼마나 되는지를 몰랐어요~ 

하지만 햇님이도 당면추가 추천~ 리뷰들도 당면추가 추천하길레~ 

그냥 기본족발에 당면추가했어요~ 

맵기도 잘 몰라서 일단 중간맛으로다가!! ㅎㅎㅎ

 

 

 

 

 

포장도 깔끔하게 잘되어서 오네요~ ㅎㅎ 

검암에서 매일 바베큐족발~ 아니면 일반족발만 먹다보니까~ 더욱 땡겼었는데~ ㅎㅎㅎ

뭔가 신기~~ 

 

아 그리고 족발 포장 뜯기전에 꼭!!! 한번 뒤집어서 섞어주세요~

 

저게 포장지에 적혀 있다는데 저는 그걸 못보고 그냥 뒤집었어요 ㅠ_ㅠ

너무 슬프답니다 ㅎㅎ

 

 

728x90

 

 

진작 알았다면 더 맛있께 먹을수 있엇을 텐데 아쉽네요~ ㅎㅎ

 

 

 

 

역시 족발엔 막국수가 짱!! 당면도 맛있는데 ~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결국 싹싹 긁어 먹었지만~ ㅎㅎ

 

매콤! 새콤!! 족발의 다정한 친구!! 

 

 

 

 

 

보시면 바닥에 소스들이 고여 있는데 이걸 한번 뒤집어서 섞어줘야지 족발에도 양념이 묻고~

당면에도 소스가 스며들어서 더욱 맛있어 집니다~ 

 

하지만 저는 그러지 않아서 ㅠ_ㅠ 당면이 .....ㅎㅎㅎ

한젓갈 하때마다 밑에 소스에 비벼서 먹었어요 흑흑...ㅎㅎ

 

 

 

 

 

 

쌈들도 신선하고~ 딸려오는 반찬들도 쌈과 함께 하기에 좋았어요~ 

특히 배달시키면 마늘이 말라서 오거나 할때가 많앗는데~ 

인천 서구청 마왕족발은 마늘도 싱싱!!

 

그리고 백김치가 깔끔한 맛이라서 중간중간 하나씩 먹으면 좋았어요~ ㅎㅎ

 

 

 

 

 

당면을 추가 했는데도~ 국물이 많이 있어요~ ㅎㅎ 이걸 당면에게 듬뿍 먹여줬어야 하는데~ ㅎㅎ

 

일단 마왕족발 중간맛은 딱 맛있게 먹기 좋은 안동찜닭 느낌이에요~ 

저는 매운맛을 잘먹는 편은 아니라서 먹다보면 조금씩 매워졌는데 ~ 

그럴때마가 백김치가 저를 달래주었죠~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었습니다~ ㅎ

 

 

 

 

족발도 맛있는데 정말 당면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쫄깃한 식감에 매콤달짝지근한 간장양념이 가득 머금은

당면이라니~ 이건 밥이랑 먹어도 , 족발이랑 먹어도~ 

당면만 따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다음에도 인천 서구 검암족발 배달은 마왕족발 서구청점으로 예약이요!! 

 

 

 

 

 

입맛이 없으신가요? 나가기 구찬으세용?ㅎㅎ

배달음식 뭐먹을까 찾고 계시다면 오늘은 마왕족발 어떠세요?ㅎㅎ

정말 면좋아하시고 쫄깃한식감을 좋아하신다면 

꼭!! 당면 추가!! 필수 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